본문 바로가기

결제/배송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결제/배송
FAQ 검색
FAQ 검색

결제/배송 목록

  1. Q

    이미 주문은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66-5546)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 가능합니다.

  2. Q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뉴즐 쇼핑몰 메인페이지 상단 오른쪽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 하십니다.

  3. Q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카드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2~4일(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되며 설치 및 제작 상품의 경우 10~15일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배송일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단, 가구/대형가전과 같은 설치 상품의 경우 설치기사님과 방문시간을 협의 할 수 있습니다.
  5. 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업체(택배회사, 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6. Q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현황에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1566-5546)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7. Q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66-554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Q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은 주문시 "주문번호", "주문자명"으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은 PC버전 모바일버전 모두 확인 가능 합니다.

    PC버전 조회방법: [주문배송조회] - [비회원 로그인] 

    모바일버전 조회방법: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
  9. Q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10.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Q

    세금계산서는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상품결제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결제수단] -> [무통장 입금] -> [영수증발행] 에서 세금계산서를 체크 해주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 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1) 개인 사업자는 대표자명 혹은 상호명, 법인 사업자는 상호명으로 입금한 경우에만 발행 가능합니다.

    (2) 사업자등록증 사본 확인 된 사업자에게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세금계산서 받으실 이메일 주소 기재 후 팩스 또는 이메일 카카오톡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팩스: 032-548-8433

       이메일: help@newzzle.com

       카카오톡: http://pf.kakao.com/_mDXrd/chat


    efae230130253e61b53d4c7bdc958cb4_1717767907_1261.png
     

Customer center

1566-5546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 오후1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RETURN / EXCHANGE

인천광역시 계양구 선주로56번길 11(선주지동)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상품하단을 참고해주세요

회사명 주식회사 뉴즐 대표 조영진
사업자등록번호 106-86-7421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1-인천계양-1121호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정다운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선주로56번길 11(선주지동)
TEL 032-547-8413 FAX 032-548-8433
E-mail help@newzzle.com
호스팅제공자 카페24(주)

본 사이트의 상품이미지 저작권은 주식회사 뉴즐에 있으며, 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주식회사 뉴즐 ALL RIGHTS RESERVED.

상담전화

1566-5546

월-금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