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 표시된 정보는 상품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 또는 1:1문의 글 쓰기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수정 하겠습니다.

  2.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Q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4. Q

    배송된 상품이 뉴즐 사이트에 있는 색상과 틀려요

    상품 이미지 제작시의 조명과 배경, 그리고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과 상태에 따라서 


    뉴즐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상품의 색감과 실제 상품의 색감이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5. Q

    상품 구입시 모든 상품에 적립금이 부여되나요?

    상품에 따라 적립금 지급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페이지에서 구매시 제공될 적립금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Q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7. Q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은 주문시 "주문번호", "주문자명"으로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현황은 PC버전 모바일버전 모두 확인 가능 합니다.

    PC버전 조회방법: [주문배송조회] - [비회원 로그인] 

    모바일버전 조회방법: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
  8. Q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66-554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Q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현황에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1566-5546)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10. 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업체(택배회사, 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단, 몇가지 예외적인 상품(공급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가구와 대형가전 중 일부)은 휴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11.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단, 가구/대형가전과 같은 설치 상품의 경우 설치기사님과 방문시간을 협의 할 수 있습니다.
  12. Q

    아이디 변경할 수 있나요?

    아이디 변경은 불가 합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 
    탈퇴신청은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회원탈퇴에서 사유란에 기타사유 몰아이디 변경으로 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시 유의사항]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시 신규회원 대상의 적립금 및 쿠폰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13. Q

    비밀번호를 변경할수 있나요?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14. Q

    외국인등록번호로 실명확인이 되나요?

    뉴즐의 외국인등록번호 실명인증은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의 외국인등록DB를 통해 인증을 받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정확합니다. 

    실명인증이 되지 않으실 경우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Q

    외국인 또는 사업자도 아이핀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외국인은 일반 회원과 동일하게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는 신원확인 절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아이핀 발급이 불가합니다.

Customer center

1566-5546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 오후1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bank info

국민은행 600201-01-091307
예금주 : 주식회사 뉴즐

RETURN / EXCHANGE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910호(마곡동, 사이언스타)
자세한 교환·반품절차 안내는 상품하단을 참고해주세요

회사명 주식회사 뉴즐 대표 조영진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42, 910호(마곡동, 사이언스타)
TEL 1566-5546 FAX 02-712-8433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정다운
사업자등록번호 106-86-7421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서울강서-1302호

COPYRIGHT © 2020 주식회사 뉴즐 ALL RIGHTS RESERVED.

상담전화

1566-5546

월-금 am 9: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